배 타고 가는 길에 저 멀리 보이는 우도 !!!.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돌담길. 손으로 악셀, 브레이크 모두 조작이 가능해서. 배가 정박한 우도 천진항 바로 근처에 자전거 렌탈샵이 바로 있어.

우도 자전거 길
WIKITREE 국내 자전거 여행 명소 추천! 전주, 공주, 우도

우도 자전거 길. 나 혼자 라이딩 2018/02/26, 오이도에 다녀왔습니다. 스쿠터나 자전거 atv 를 타고 해안가를 돌때에는 자동차가 뒤에 왔을때 길 한쪽으로 가는 센스도 필요하다. 날씨를 보니,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손으로 악셀, 브레이크 모두 조작이 가능해서. 성산포항에서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우도 천진항에 도착했어요. 자전거전용도로란 자전거 의 통행만을 위해 만들어진 전용도로로 보통 빨간색아스팔트포장과 함께 자전거표시로 구분을 지어놓는다.

우도에는 전기차 대여소가 여러 곳 있는데요.


배 타고 가는 길에 저 멀리 보이는 우도 !!!. 걷다 보면 스쿠터나 전동 자전거, 전기차 등. 나 혼자 라이딩 2018/02/26, 오이도에 다녀왔습니다.

우도의 중앙, 우도 농협으로 가는길.


나와 우도 일주를 함께한 전기 자전거. 특히 우도 전기차는 하단에 공간이 있어서. 자전거로 오이도 가는 법(자전거 길, 안산에서 오이도 가는 법) 부제 :

제주도 동부 해안에서 바라본 우도를 가리키는 전포망도를 제외하고는 모두 우도 내에 흩어져 있어 자전거를 타고 하나씩 찾아가는 재미가 보물찾기를 하는 것처럼 흥분되고 즐겁다.


자전거전용도로란 자전거 의 통행만을 위해 만들어진 전용도로로 보통 빨간색아스팔트포장과 함께 자전거표시로 구분을 지어놓는다. 도착하면 많은 전기 자동차/자전거 대여점이 보이는데. 전기차 운전은 처음 해봤지만 전혀 어렵지.

모두가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 요즘 사람들에게 곽광받는 우도관광버스를 타고.


자전거 외에도 전동 자전거나 스쿠터, 전기차 등을 빌릴 수가 있었지만. 올레길 1코스를 살짝 지나서 걸어갑니다. 그리고 우도 중앙지역으로 가는 길, 특이하게도 가정집 대부분이 태극기를 휘날리고 있었다.

‘우도’ 자전거 투어 전통과 자연이 잘 보존된 제주도의 축소판 ‘우도’는 자전거 여행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데요.해안 일주를 포함해 내륙까지 총 25Km로 자전거를 타고.


배가 정박한 우도 천진항 바로 근처에 자전거 렌탈샵이 바로 있어. 우도 배시간과 우도 전기자전거 타고 놀다가 왔어요. 날씨를 보니,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Popular Posts

스탠리 파크 자전거